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주문 후 배송지 변경/취소는 어디서 하나요?
작성자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0-11-22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97

배송지 변경을 원하실 경우


1. [결제완료] 이전의 경우

- 주문 취소 재주문 부탁드립니다.


2. [결제완료] 이후의 경우

- 밀크터치 고객상담실로 연락주시거나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 문의 남겨주시면

배송지 변경 가능한 상태인지 확인 후, 빠르게 변경처리 도움 드리겠습니다.


*
밀크터치 고객상담실 운영시간: T.1522-5378 / 평일 오전 10 ~ 오후 5(공휴일 휴무, 점심시간:130 ~ 2 30)


* 주문건이 [상품 준비중] 상태로 넘어가면 상품 포장이 진행되어 주문 취소/변경이 어렵습니다.

주문 취소/변경 가능 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.

00:00 ~ 11:59 주문건: 당일 12:00 까지

12:00 ~ 23:59 주문건: 다음날 12:00 까지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